본각사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초혼장의 명인 본각사
초혼장,생기 소개
초혼장(招魂葬)이란 무엇인가?
저는 한국생활불교 조계종 법계고시 위원장이며 본각사 주지 일두 스님입니다.
  • 초혼장이란 아무 이유 없이 몸이 많이 아프거나 병명이 없이 고통을 주는 병
  • 가위눌리고 무서운 꿈을 자주 꾸고 깊은 잠을 못자고 무서운 꿈 의욕이 없고 선친 조상님 꿈을 자주 꾸거나 갈수록 몸이 허약해지고 형제들이 큰 수술을 받거나 각종 휘기 암으로 사망하거나 사업이 어려워지고 열심히 살아가는데도 가정에 자꾸 우한이 생기며 어려움을 겪는다.
전화상담문의
상담 비밀 게시판 가기

첫째, 조상님 산소. 납골. 수목장. 수장. 산에다 뿌림 장례법에 따라 산소나 납골이든 수목장이든 상관없이 유해파가 많이 흐르는 곳에 모셔 진다면 동기감응에 의해서 자손들에게 많은 재산상 육체적으로 피해를 많이 주기 때문에 중요한 초혼장으로 간단하게 처리 한다면 선친 조상님께서는 영의 세계에서 훨훨 날라 극락이나 하늘나라로 가실 것입니다.
스님을 수년간 퇴마의식 스님으로 명성을 날렸지만 지금은 간단하고 어렵지 않게 선친 조상님들이 극락이나 하늘나라로 가실 것입니다.
  경비가 적게 든다 - 선친 조상님을 좋은 곳으로 모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묘해서 이장을 하지 않아도 된다.
  납골당이나 수목장을 옮기지 않아도 된다.


둘째, 신병은 집에서 오는 것도 있다. 집에 사기가 많다면 이것 또한 몸이 많이 아플 수 가있다. 이것 또한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다. 문의하여 주신다면 원인이 무었인지를 알아서 해결해 드리고자 하오니 문의하여 주신다면 성심성의를 다해 도와드립니다. 종교가 다르다고 피하지 마시고 연락 주시면 원거리 측정으로 대면하지 않고 답해 드립니다. 고통 받지 마시고 연락 주신다면 행복을 쭉 열릴 거라 믿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8
어제
41
최대
63
전체
1,066